Siti Aziz BERKATA-KATA

Hidup nie kalau pandai empunya badan corakkan..maka BAHAGIA menanti.. :) tapi kalau tersalah pilih pekerja untuk mencorakkan sehelai kain, maka HILANG kualiti. Orang kata kualiti i2 penting, jadilah macam SIRIM!! KUALITI itu penting, baru tenang hidup.. He3^^~ Mek Tie

Jumaat, 3 September 2010

극단적인 광기의 느낌!

Assalamualaikum...

내가 지금 살고 아픈 오셨 같은 느낌. 원숭이를 농담의 화 종류. 정말 그것을 말하는 경우. 내가 그를 제정신이 기다리고 싶지 않아. 니에 너무 화가 알겠습니다. 전부는 아니지만 그 기록은 다른 사람의 감정을 기억하는 데 도움 유지. 나는 전송 기회가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 또 다른 문제는 나, 나는 내가 본격적으로 얘기를 들었 될이라면. 나한테 말해서해서는 안된다.

좋아요. 나는 내 문서에서 얘기한다. 나는이 이야기를 안 걸릴 것입니다 알아 활동 그가.하지만 그는 먼저 말해 줬어. 나는 나에게 그의 활동에 아무 말도 안하려고합니다.

매우 억압 느낀다. 난 것은 그는 정말 - 정말 그랬지,하지만 난 leh을하지 않습니다. 관두자. 무슨기도한다 당신과 나는 우리의 관계가 어디에가, 언니를 중지해야 할 그것을 멈출 것입니다 바랍니다. 게으른, 난 모든 서브 싶어요. 나는 그 소년을 다시, 그리고 난 많은 시간을 찾기 위해되었습니다 기다립니다.

하나님이 시여, 내가 말했지입니다. 내가 이미 말했 그리고 난 것이다!

Tiada ulasan: